발렌타인 데이 선물 추천 BEST 3 발렌타인 데이 선물 추천 BEST 3 - 바다소리 발렌타인 데이 선물 추천 BEST 3 - 바다소리
생활백과TIP / / 2023. 2. 2. 09:00

발렌타인 데이 선물 추천 BEST 3

발렌타인 데이 선물 추천 BEST 3

곧 있으면 연인들의 날이라는 밸런타인 데이 2월 14일이 다가옵니다. 이 날에 많은 연인들이 만들어지고 또 서로 사랑하는 사람끼리 사랑을 확인하는 날이기도 합니다. 발렌타인 데이 선물 추천이라고 검색하면 순위로 어떤 거 나오나요? 아래와 같이 정리해봤습니다. 

발렌타인 데이 선물 추천

 

발렌타인 데이 왜 여자가 남자에게 선물을 줘야 할까요?

발렌타인 데이는 로마에서 유래됐다는 설이 가장 유력한데, 당시 로마 군인들은 결혼이 금지돼 있었다. 

그러나 한 군인이 여인과 사랑에 빠졌고......

발렌타인 데이 유래와 각 나라별 발렌타인 데이 풍속 아래 자세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발렌타인 데이 선물 추천

그럼 순위로 보면 어떤 선물 많이 선호할까요?

BEST 1. 누구나 좋아하는 초콜릿

연인들의 사랑하는 느낌과 유사한 달콤한 그 맛 - 초콜릿입니다. 초콜릿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합니다. 기분이 다운될 때도 한 알 먹고 배가 출출할 때 그 배고픔 고통을 1초에 사라지게 만드는 것도 역시 초콜릿입니다. 시중에서 초코릿 브랜드도 엄청 많습니다.

페레로로쉐 초콜릿, 도브초콜릿, 주와요드프랑스 나트라 코코아 트러플스 초콜릿, 꼬모쎔쁘레 시그니쳐 수제초콜릿, 키토랩 무설탕 스테비아 초콜릿, 허휘 키세스 초콜렛, 생 초콜릿 등 엄청 많습니다. 

 

◎ 초콜릿 효능:

1. 불안감 진정 

사람 누구나 다소 스트레스를 받습니다. 스트레스 호르몬인 코르티솔 호르몬 분비를 막아 불안한 감정을 감소시켜 주는 효능이 있습니다. 

2. 심혈관질환 개선

다크초콜릿을 소량 섭취하면 뇌졸중이나 고혈압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콜레스테롤이 감소해 혈압을 낮추게 됩니다. 

 

BEST 2. 연인들의 사랑의 마음을 상징하는 장미꽃 

발렌타인데이 선물 2위는 바로 여자들이 받고 싶고 받고 바로 웃어주는 장미꽃입니다. 장미꽃도 여러 색깔이 있는데 어느 조사에 의하면 빨간 장미는 제일 좋아합니다. 

사랑의 의미가 듬뿍 담겨 있기 때문에 이번 기회에 꼭 연인에게 선물하여 고백하시길 응원합니다.

발렌타인 데이 선물 추천

 

 

BEST 3. 특별한 아름다운 기억을 해주는 - 향수

발렌타인 데이 선물 순위 중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남자 향수입니다. 어떤 향수를 고를지 많이 고민하고 있죠? 무겁지 않고 남자 스킨 냄새와 비슷하고 자연스러운 향수는 제일 무난합니다. 

20대 ~ 30대 남자 향수 수위는 아래와 같이 참조하시면 됩니다. 

샤넬 향수 / 블루 드 샤넬 빠르펭, 조마드, 몽블랑, 아르마디, 디올 소비쥬, 포멘트, 크리드, 존바바토스 등 추천합니다. 

여자들은 좋아하는 향수는 수없이 많죠. 제일 많이 선호한다는 브랜드 순위는 조말론, 랑방, 바이레도, 딥디크, 샤넬, 디올 등 있습니다. 

 

2023.02.03 - [생활백과] - 발렌타인데이 남성 향수 선물 추천 TOP 5

 

발렌타인데이 남성 향수 선물 추천 TOP 5

밸런타인 데이 남자친구 혹은 연인에게 남성 향수 선물 주고 싶은데 어떤 거 제일 베스트일까요? 밸런타인 데이 선물 추천 BEST 3 포스팅했는데 남성 향수에 대해서도 정보를 조사해서 편하게 참

sea-sounds.com

 

 

발렌타인 데이 선물 추천 

2023.01.31 - [요리] - 봄 제철음식 BEST10

 

봄 제철음식 BEST10

새로운 한 해 벌써 시작했고 나이가 점점 들면서 저도 모르게 예전처럼 소화 잘 안되고 몸이 아프기 시작합니다. 올해 한 해는 온 가족의 건강을 제대로 챙겨야 하는 생각에 무엇보다 냉동 음식

sea-sounds.com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